NX 유지보수에 따른 사용자 권한
NX 유지보수에 따른 사용자 권한 | |||
번호 | 항 목 | 내 용 | 비 고 |
1 | 소프트웨어 제공 | 최신 설치 파일은 홈페이지를 통해 최신 다운 로드 가능 | M/A 기간중 |
-모든 사용자 최신 버전에 대한 업그레이드 지원(Media CD 는 비용 발생) | |||
2 | 교육 지원 | 기본교육 및 upgrade 교육 지원 | M/A 기간중 |
-업그레이드 및 교육에 대한 지원 (특화 교육은 비용 발생) | |||
3 | Trouble Shooting | 문제 발생시 리포트 및 지원 | M/A 기간중 |
-NX 기술지원 및 추후 버전 기능 추가 지원 | |||
4 | License 변경 | 서버 이전 및 License 재발행 지원 | M/A 기간중 |
-사용 기간중 License 이전 가능 , 재발행 가능 | |||
5 | Webkey제공 | 웹 사용자 로그인 권한 부여(지멘스) | M/A 기간중 |
(지멘스) | -업그레이드 소프트웨어 다운 | M/A 기간중 | |
-문의 사항 문의 | M/A 기간중 | ||
-기타 웹 사용 권한(License 다운등) | M/A 기간중 | ||
6 | 원격 서비스 지원 | 소프트웨어 관련 문의 및 문제점 원격 지원 | M/A 기간중 |
(KENS홈페이지) | -해당 소프트웨어와 관련된 사항에 대한 담당자 원격 지원 (k-ens.co.kr) | ||
-필요시 방문 지원 | |||
7 | License 권한 | 기본 소프트웨어 License 권한 부여 | PERMANENT |
-해당 버전에 한함(M/A 만료시 추가 업그레이드 불가) | |||
# 상기 내용은 본사의 정책에 따라 기술 되어 있으며, 향후 본사의 정책 및 | |||
KENS 정책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을 유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| |||
# 기술 관련 문의는 아래 참조 바랍니다. | |||
웹 서비스(원격) | www.k-ens.co.kr | ||
전화 문의 | 070-7543-086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