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X 유지보수에 따른 사용자 권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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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X 유지보수에 따른 사용자 권한   
번호항  목내    용비   고
1소프트웨어 제공최신 설치 파일은 홈페이지를 통해 최신 다운 로드 가능M/A 기간중
   -모든 사용자 최신 버전에 대한 업그레이드 지원(Media CD 는 비용 발생) 
2교육 지원기본교육 및 upgrade 교육 지원 M/A 기간중
   -업그레이드 및 교육에 대한 지원 (특화 교육은 비용 발생) 
3Trouble Shooting문제 발생시 리포트 및 지원M/A 기간중
   -NX 기술지원 및 추후 버전 기능 추가 지원 
4License 변경서버 이전 및 License 재발행 지원M/A 기간중
   -사용 기간중 License 이전 가능 , 재발행 가능 
5Webkey제공웹 사용자 로그인 권한 부여(지멘스)M/A 기간중
 (지멘스) -업그레이드 소프트웨어 다운M/A 기간중
   -문의 사항 문의M/A 기간중
   -기타 웹 사용 권한(License 다운등)M/A 기간중
    
6원격 서비스 지원소프트웨어 관련 문의 및 문제점 원격 지원M/A 기간중
 (KENS홈페이지) -해당 소프트웨어와 관련된 사항에 대한 담당자 원격 지원 (k-ens.co.kr) 
   -필요시 방문 지원 
7License 권한기본 소프트웨어 License 권한 부여PERMANENT
   -해당 버전에 한함(M/A 만료시 추가 업그레이드 불가) 
    
 # 상기 내용은 본사의 정책에 따라 기술 되어 있으며, 향후 본사의 정책 및  
 KENS 정책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을 유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 
    
    
 # 기술 관련 문의는 아래 참조 바랍니다.  
 웹 서비스(원격)www.k-ens.co.kr 
 전화 문의070-7543-0864